파파존스 피자, 배달의민족 주문 시 전 메뉴 5천원 할인
파파존스 피자, 배달의민족 주문 시 전 메뉴 5천원 할인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0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까지 이어지는 할인 혜택
파파존스피자가 12일까지 배달의민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공=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배달의민족 앱 주문 시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2일까지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파파존스 피자의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최소 주문금액 등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의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동안 무제한 사용할 수 있어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등 파파존스의 베스트 피자 뿐 아니라 피자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파파스 파스타’, ‘파파스 리조또’부터 디저트의 정석 ‘더블초코칩 브라우니’ 등 파파존스 대표 사이드 메뉴까지 보다 가벼운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피자전문점 프랜차이즈 파파존스 관계자는 “늘어나는 야외활동에 포장과 배달 고객이 많아지는 시기에 보다 많은 분들이 파파존스의 할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며 “파파존스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한 혜택을 꾸준히 제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최근 전속모델인 걸그룹 아이브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 바 있다. 올해 아이브를 모델로 기용하며 선보인 다양한 활동과 프로모션에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셀피로 제작된 포토카드를 라지사이즈 이상 피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한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