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포켓몬코리아와 협업 ‘피카츄치킨 세트’ 출시
멕시카나, 포켓몬코리아와 협업 ‘피카츄치킨 세트’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1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멕시카나치킨이 피카쥬치킨 세트를 선보였다. [제공=멕시카나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치킨이 포켓몬코리아와 협업하여 피카츄치킨 세트를 출시했다.

피카츄치킨 세트는 멕시카나의 바삭하고 담백한 순살 후라이드치킨에,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하림 피카츄 돈까스 2개가 들어가며, 포슬한 식감이 느껴지는 멕시감자, 포켓몬 24종 스티커 중 랜덤 1개 포함으로 구성된다.

피카츄치킨 세트 구매 시 귀여운 피카츄 크로스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멕시카나는 지난 6월 펩시코리아의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로 치토스치킨을 출시했다.

특히 포켓몬스터가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만큼, 피카츄치킨 세트를 통해 다양한 팬층들에게 알려나갈 예정이다.

현재 멕시카나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피카츄치킨 세트 출시 기념으로, 주문 후 함께 제공되는 케찹 소스로 피카츄의 얼굴을 완성하여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맛도 재미도 느낄 수 있는 피카츄치킨 세트에대한 고객님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라며, “특히 꾸미기 트렌드에 맞춰 포켓몬 24종 스티커를 8cm의 큰 사이즈로 제공하는 만큼, 피카츄치킨 세트를 먹으며 다이어리나, 캐리어 등 꾸미기를 통해 즐거운 경험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