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수능 앞두고 기획전 열어
락앤락, 수능 앞두고 기획전 열어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11.0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서 12일까지 진행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은 오는 16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능 관련 상품 할인 기획전을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수능 당일 수험생들이 쓸 수 있는 보온 도시락, 보온병 등의 제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풍성한 이벤트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텀블러 중복 구매 시 추가 할인,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100명 대상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 대표 제품으로는 ‘스텐 보온 도시락’을 꼽을 수 있다. 밥통, 반찬통, 젓가락 모두 스테인리스 304를 사용해 한층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350ml, 45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식사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밥통 뚜껑은 이중진공 방식과 단열재를 적용한 삼중 구조로 최대 6시간 동안 따뜻함이 유지된다. 사용 편의성도 장점이다. 세트로 구성된 보온 가방은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용이하며 밥통은 입구가 넓어 밥, 죽, 국물 등 음식을 담거나 세척도 편리하다.

파스텔톤 컬러가 돋보이는 ‘리틀럽 푸드자’는 이중 진공 구조로 우수한 보온, 보냉 기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는 임플란트, 인공관절과 같은 의료기기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소재인 316L 스테인리스를 사용했다. 인체 무해성이 검증된 소재로 항균성과 내부식성이 탁월하고 음식물의 온도와 염분에 강해 오래도록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돌려서 여닫는 스크류 캡 구조와 실리콘 밴딩 형태로 뚜껑을 설계해 내용물이 샐 걱정이 적고 콤팩트한 300ml 용량과 핸드 스트랩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이외에도 ‘리틀럽 마망 보온병’, ‘데일리 마카롱 텀블러’, ‘데일리 슬림핏 원터치 텀블러’,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 ‘메트로 머그 텀블러’, ‘뉴 자이언트 핫탱크 보온병’ 등 355ml의 콤팩트한 크기의 텀블러부터 1.8L 대용량 보온병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락앤락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용기를 전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고 수험생 모두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