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빙로봇 '브이디컴퍼니' G마켓 빅스마일데이 기획전 참가
서빙로봇 '브이디컴퍼니' G마켓 빅스마일데이 기획전 참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22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디컴퍼니가 G마켓 빅스마일데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제공=브이디컴퍼니]

 

서빙로봇 기업 브이디컴퍼니가 11월 G마켓 빅스마일데이 참여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가장 앞선 브이디컴퍼니의 최신 푸드테크 기술이 집약되어 있는 직영 AI 플래그십 레스토랑 ‘식당을구했다’ 1호점에서 F&B 자동화 솔루션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브이디컴퍼니는 서빙로봇, 테이블오더, 클라우드포스, 키오스크, 웨이팅 솔루션은 물론 로봇-호출벨 연동, 로봇-자동문 연동, 주류 주문-로봇 서빙 연동 등이 한 외식공간 안에 모두 구현하여 고객의 주문부터 결제, 서빙, 예약, 웨이팅, 적립, 포장, 주문 등의 프로세스를 자동화했다.

오는 11월 4일까지 G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 참여 기념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이디컴퍼니 이벤트 페이지에서 관심고객 등록 시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인 추천 및 상담 진행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브이디컴퍼니 카카오톡 채널 추가 및 상담을 진행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참여 고객 모두에게 증정한다.

브이디컴퍼니는 G마켓에서 내달 초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여, 서빙로봇과 테이블오더, 포스, 키오스크 등을 최대 21% 할인되는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브이디컴퍼니 함판식 대표는 “11월 진행하는 G마켓 빅스마일데이 기획전에 브이디컴퍼니가 서빙로봇 업계 단독으로 참여한다. 매년 거래액 기록을 새롭게 쓰고 있는 대한민국 최대 이커머스 행사에 동종업계 단독으로 초대받은 것은 브이디컴퍼니의 위상을 알려주는 지표"라며 "빅스마일데이 행사 및 사전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브이디컴퍼니의 서빙로봇과 외식업 통합 솔루션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코로나19 엔데믹으로 비대면과 자동화가 일상이 되고 인건비 상승으로 외식업계 인력난이 심화되어 가는 가운데, 외식업계의 디지털 전환 열풍에 힘입어 브이디컴퍼니는 8월 말 기준 브이디멤버스(브이디컴퍼니의 서빙로봇, 포스, 테이블오더 등 F&B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한 가맹점) 수가 1만 명을 넘어섰다고 발표한 바 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