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빼빼로 팝업스토어 ‘Hello 빼빼로월드’ 오픈
롯데웰푸드, 빼빼로 팝업스토어 ‘Hello 빼빼로월드’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2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 롯데 타임빌라스에서 이달 29일까지 진행
롯데웰푸드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빼빼로 팝업스토어 ‘Hello 빼빼로월드’를 오픈했다. [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빼빼로 팝업스토어 ‘Hello 빼빼로월드’를 오픈했다.

‘Hello 빼빼로월드’는 이달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빼빼로의 공식 앰버서더인 ‘뉴진스’와 빼빼로의 캐릭터인 ‘빼빼로프렌즈’를 활용한 다양한 전시물과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팝업스토어는 방문객의 이동 동선을 고려하여 실외에서 운영되는 브랜드존과 실내에서 진행되는 굿즈존으로 공간을 나눠 배치해 관람의 편의성도 더했다.

‘Hello 빼빼로월드’의 브랜드존에서는 포토존과 안내 데스크로 운영된다. 바라산과 타임빌라스만의 특화 건축물인 글라스빌을 전망으로 잔디광장에 설치된 포토존에는 빼빼로의 캐릭터인 ‘빼빼로프렌즈’를 형상화한 다양한 모양의 대형 및 소형 조형물이 설치되어 기념촬영을 할 수 있다.

또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마련된 안내 데스크에서는 안내 리플렛과 함께 행사장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Hello 빼빼로월드’의 굿즈존은 ‘뉴진스’와 ‘빼빼로프렌즈’를 내세워 팝업스토어를 구성했다. 굿즈존에서는 ‘뉴진스’가 온팩된 뉴진스 X 빼빼로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빼빼로를 활용한 키링, 머리핀, 티셔스, 에코백, 엽서,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다.

또 ‘뉴진스’ 이미지를 활용한 별도의 모델존을 구성하였으며, 거울 포토존을 활용한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Hello 빼빼로월드’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마케팅을 전개한다. 브랜드존에서는 SNS 방문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로 말해요(Say Hello with PEPERO)’를 글로벌 통합 캠페인 슬로건으로, 빼빼로 브랜드 공식 글로벌 앰버서더 ‘뉴진스’와 함께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