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베이직, 일대일 화상수업 체험 운영
윤선생베이직, 일대일 화상수업 체험 운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10.17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간편하게 신청
일대일 화상수업 체험 소개 이미지.[사진=윤선생]
일대일 화상수업 체험 소개 이미지.[사진=윤선생]

윤선생은 윤선생베이직이 일대일 화상수업 무료체험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윤선생베이직은 집에서 매월 20차시(교재 및 음원 포함) 분량의 자기주도학습을 하고 교사에게 월 4~8회 화상으로 관리 받는 일대일 화상영어 브랜드다. 특히 학부모와 아이가 홈페이지에서 교사 개개인의 경력 및 수업방식을 동영상으로 확인한 뒤 아이 성향에 맞는 교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체험수업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윤선생’을 검색한 후 화상수업 체험을 선택하면 된다. 원하는 선생님과 수업 일정을 선택한 후, 영어 레벨 테스트를 거치면 사전 협의된 날짜와 시간에 맞춰 집에서 줌(ZOOM)과 e북 교재로 화상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무료체험은 최근 3개월 동안 윤선생베이직 학습 이력이 없는 예비 초등 및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무료 체험수업을 마친 후 11월 말까지 윤선생베이직에 신규 가입할 경우, 선착순 200명에 한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윤스닷컴 또는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체험수업은 윤선생 수업이 아이와 잘 맞는지 사전에 확인할 수 있어 자녀의 영어학습 방향을 잡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며 “이번 체험수업은 맛보기가 아닌 실제 수업과 동일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만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