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가을 방학 끝…코멕스·비비랩 '일상 복귀 도와줄 상품' 소비자몰이
전국민 가을 방학 끝…코멕스·비비랩 '일상 복귀 도와줄 상품' 소비자몰이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0.0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멕스 '에코 클리어 용기'‧비비랩 '곡물 발효 효소'

코멕스와 비비랩이 긴 연휴를 마치고 일상 복귀를 하는 소비자를 위해 상품을 준비한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코멕스는 명절 음식 보관에 용이한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를 비비랩은 식단관리를 도와주는 곡물 발효 효소를 선보였다.

◇코멕스산업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 명절 후유증 완화

명절 음식으로 가득 찬 냉장고를 정리하며 가볍게 몸을 움직여 보는 것도 '명절 후유증' 극복 방법 중 하나다. 코멕스산업의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325㎖부터 3.5L까지 총 10가지의 사이즈로 다양한 음식과 식재료 정리에 용이하다. SK케미칼의 환경친화적 바이오매스 신소재 '에코젠 프로'로 만들어져 유리의 투명함과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모두 갖췄다. 내열도, 내오염성, 내화학성이 우수해 산도가 높거나 기름진 식자재를 오래 보관해도 냄새나 색 배임이 없다.

와이너리 색상 에코 클리어. [사진=코멕스]
와이너리 색상 에코 클리어. [사진=코멕스]

◇비비랩 '고소한 곡물 발효 효소', 15곡 곡류 배합

기름진 명절 음식에 체중이 갑자기 증가하고 속이 더부룩하다면 식단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비비랩의 '고소한 곡물 발효 효소'는 15종의 곡물 영양을 그대로 담은 곡물 발효 효소로 전국 CU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필요할 때마다 가볍게 구매해 즐길 수 있도록 5개입으로 소포장됐다. 고소한 곡물 발효 효소는 된장에서 분리한 식용균주를 현미, 보리, 통밀 등 15곡 곡류와 함께 배합해 생산한 제품이다.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 식단에 맞춰 효소 활성도를 높였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