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 인기 마을' 현실 구현…테마별 다양한 굿즈 판매
![넥슨 '메이플스토리', '더현대 서울' 공식 팝업스토어 오픈 안내 화면. [사진=넥슨]](/news/photo/202309/1765769_918320_1029.jpg)
넥슨은 다음달 5~15일 더현대 서울에 '메이플스토리' 공식 팝업스토어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여의도에 소재한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마련됐다. 메이플스토리 속 마을을 향해 여행을 떠나는 투어 콘셉트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 △공항 입국장을 연상케 하는 입장 게이트와 인기 마을 '리스항구'의 갑판 △'헤네시스' 속 장로의 집 △'루디브리엄'의 인형 공장 △레헬른의 시계탑이 생생하게 구현된 내부 공간 등으로 게임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각 마을 콘셉트에 맞춰 새롭게 제작된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 공식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및 군단장 아크릴 스탠드, 마을 테마 머그컵, 장패드, 마그넷, 우표 뱃지 등 250여 개 이상의 다채로운 제품이 전시된다. 비행기 티켓과 여권 도장 테마의 스탬프 랠리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메이플스토리' 스티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5~9일 사전 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같은달 10일부터는 현장 대기 방식으로 전환된다. 사전예약은 26일 오후 6시 네이버 예약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