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글라스락X위글위글' 네이버 신상위크서 첫 공개
SGC솔루션, '글라스락X위글위글' 네이버 신상위크서 첫 공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9.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볼잔, 이유식 용기, 머그잔 등 6종 출시
글라스락X위글위글 소개 이미지.[사진=SGC솔루션]
글라스락X위글위글 소개 이미지.[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이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함께 준비한 ‘글라스락X위글위글’ 신제품을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의 유리 소재에 위글위글 고유의 디자인을 입힌 제품을 통해 뉴트로한 감성을 즐겨 찾는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출시됐다.

글라스락X위글위글 신제품 6종은 소주잔, 맥주잔, 하이볼잔 등 주류잔과 아이들을 위한 이유식 용기, 실리콘 컵, 그리고 머그컵으로 구성됐으며,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스마일’과 ‘위글베어’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글라스락X위글위글 신제품 6종은 글라스락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신상위크를 통해 처음 공개되며 론칭 기념 할인을 비롯해 ‘위글위글 레디백’, ‘글라스락 런치박스’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9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글라스락X위글위글 신상 론칭쇼를 진행하며 다양한 구매, 방송 참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 신상위크와 쇼핑라이브에서는 ‘글라스락 에센셜’ 세트와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개성있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글라스락 유리 소재에 감각적인 위글위글 디자인을 더한 소장가치 높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글라스락은 세계 최고 유리제조 기술력과 환경친화적인 가치를 기본으로 소비자 공감과 다양한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국내산 유리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