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추석연휴 렌터카 이용객에 24시간 무료이용권
롯데렌터카, 추석연휴 렌터카 이용객에 24시간 무료이용권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3.09.1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8시간 이상 단기렌터카 이용 전 고객에 제공
롯데렌터카 이벤트.[이미지=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 이벤트.[이미지=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는 ‘롯데렌터카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추석 연휴 기간 차량을 대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일(24시간)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롯데렌터카는 대여 시작일 기준 9월27일부터 10월3일까지 기간 내 2일 이상(48시간 이상) 렌터카를 대여한 모든 고객에게 추후에 사용할 수 있는 24시간 무료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이벤트로 제공되는 무료이용권은 오는 10월27일 모바일 쿠폰으로 자동 발송된다.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등록 후 발급일로부터 3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롯데렌터카 지점에서 진행된다.

롯데렌터카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24시간 비대면으로 대여와 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를 전국 58개 지점에서 확대 운영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대여 및 반납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운영 중이다.

승합차를 렌탈해 두 가족 이상 함께 이동하는 것도 이동 스트레스를 줄이는 팁이다. 9인승 이상 승합차에 6인 이상 탑승 시 버스전용차선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면 계약자 외 제2운전자까지 등록해 번갈아 운전하는 것이 가능해 장거리 운전의 부담을 덜 수 있다. 

이승연 롯데렌탈 개인영업본부장은 “추석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즐거운 이동을 지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우수한 차량관리와 비대면 서비스 등 롯데렌터카의 강점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