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아이브 키링 증정 프로모션 진행
파파존스 피자, 아이브 키링 증정 프로모션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0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피자 4종 최대 8천원 할인에 아이브 키링 증정까지
파파존스 피자가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인기피자 4종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의 키링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의 인기피자인 ‘수퍼 파파스’, ‘올미트’ ,’스파이시 치킨랜치’와 ‘존스 페이버릿’ 중 하나의 피자를 라지사이즈 이상 구매 시 최대 8천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아이브 여섯 멤버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행사 기간은 오는 10월 5일까지이며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과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자사 전채널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아이브 키링은 주문 1건 당 1개가 증정되며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하프앤하프 주문과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피자전문점 창업 가맹 프랜차이즈 파파존스 관계자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아이브와 좋은 재료로 맛있는 피자를 선보이는 파파존스가 긍정적 시너지를 만들며 올 상반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라며 “감사함을 담아 마련한 파파존스의 프로모션과 함께 기분 좋은 9월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올해 국내 진출 20주년을 맞아 1020세대와의 브랜드 친밀도를 기대하며 인기 걸그룹 아이브를 전속모델로 기용했다.

이후 1세트 판매마다 1천원의 기부금이 조성되는 ‘아이브 pick! 기브 투게더 세트’를 출시했으며 지난 7월 상반기 판매 기부금을 글로벌 아동권리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한 바 있다. 아이브 pick! 기브 투게더 세트는 올해 12월 25일까지 판매되며 조성된 기금은 학대피해아동 및 위기가정아동 지원사업을 위한 재원으로 사용된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