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에너지, ‘2023 말레이시아 Moto GP™’ 투어 이벤트 진행
몬스터 에너지, ‘2023 말레이시아 Moto GP™’ 투어 이벤트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0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30까지 한 달간 전국 세븐일레븐, CU 매장에서 몬스터 에너지 구매 고객 대상 행사 실시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9월 30일까지 몬스터 에너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3 말레이시아 Moto GP™ 서킷 투어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몬스터에너지]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9월 30일까지 몬스터 에너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3 말레이시아 Moto GP™ 서킷 투어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Moto GP™는 가장 오래된 모터스포츠 월드 챔피언십으로, 국제 모터사이클 연맹이 승인한 도로 서킷에서 열리는 모터사이클 로드 레이싱 이벤트의 최고 클래스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국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 또는 CU 매장에서 행사 상품인 몬스터 에너지 7종 중 원하는 제품을 구매한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구매 시 편의점의 모바일 앱을 통해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으며 스탬프를 5개 이상 적립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몬스터 에너지는 이번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 △2023 말레이시아 Moto GP™ ‘서킷 패스’와 300만원 (2인 기준) 상당의 여행 바우처를 제공한다. 서킷 패스에는 경기 관람은 물론, 대기 구역 출입 및 선수와의 팬미팅, 피트 투어 등 파격적인 혜택이 포함되어 평소 Moto GP™를 가까이서 느끼고 싶었던 소비자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외에도 △몬스터 에너지 2 in 1 백팩, △몬스터 에너지 모터사이클 키링,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1캔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당첨자는 이벤트가 종료되는 9월 30일 이후 추첨을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몬스터 에너지 관계자는 “모터사이클을 애정하고 응원하는 국내 팬들을 위해 이번 티켓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가까운 행사 매장에서 몬스터 에너지를 구입해 일상에 에너지를 더하고, ‘2023 말레이시아 Moto GP™’ 서킷 패스 등 몬스터 에너지가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거머쥐어 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