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Z 시리즈' 전 세계 공식 출시
삼성전자, '갤Z 시리즈' 전 세계 공식 출시
  • 송의정 기자
  • 승인 2023.08.1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Z 사전 판매, 폴더블 역대 최고 기록
9월30일, 구매고객 다양한 혜택 제공
베를린의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방문객이 '갤럭시 Z 플립5'를 체험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베를린의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방문객이 '갤럭시 Z 플립5'를 체험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50여개 국가에 신제품 '갤Z 시리즈'를 내놨다.

삼성전자는 11일(한국시간) '갤럭시Z 플립5·폴드5', '갤럭시 워치6 시리즈',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한국을 비롯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싱가포르, 중국 등에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음 달까지 글로벌 출시를 완료할 예정이다.

'갤럭시Z 플립5·폴드5'는 공식 출시 전 진행된 사전 판매의 경우 한국을 포함한 유럽, 중남미, 동남아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 기록적인 판매량을 달성하며 전작을 넘어섰다. 특히 국내는 1주일간 102만대의 사전 판매를 기록하고 폴더블 스마트폰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노태문 삼성전자 MX 사업부장 사장은 "사전 판매 기간 동안 최신 갤럭시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삼성전자는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롭고 매력적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고 이러한 비전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얻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갤럭시 워치6 시리즈'도 공식 출시 전 진행된 국내 사전 판매에서 전작을 뛰어넘는 높은 판매 성과를 거뒀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과 '갤럭시 워치6'가 비슷한 비율로 판매됐다. 2년만에 돌아온 클래식 디자인이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 특별히 제작한 다양한 콜라보 워치 스트랩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갤럭시 탭 S9 시리즈'는 다이나믹 AMOLED 2X 디스플레이와 갤럭시용 스냅드래곤 8 2세대를 탑재했다. 탭 S시리즈 최초 IP68 등급의 방수방진 지원 등 보다 혁신적이고 강력한 태블릿 사용 경험을 선사한다.

삼성전자는 공식 출시일부터 9월30일까지 '갤럭시Z 플립5·폴드5', '갤럭시 워치6 시리즈',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5·폴드5'를 구매하는 고객은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 혹은 이벤트 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쿠폰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최대 15만원을 추가 보상해주는 '트레이드 인(Trade-in)' 행사도 진행된다.

삼성닷컴 앱에서 '갤럭시 워치6 시리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 '스마트싱스 스테이션'과 '25W PD 충전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품 보호필름 1회 무료 부착 서비스'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체험권 △'마이크로소프트 365 Basic' 6개월 체험권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 3개월 구독권 등 다양한 콘텐츠 혜택도 받는다.

이 외에도 이벤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워치 액세서리 3만원 쿠폰이 제공되고 '타임플릭' 오리지널 워치 페이스 6개월 이용권이 함께 증정된다.

기간 중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삼성멤버스 앱을 통해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키보드 북커버 △아웃도어 커버 △프라이버시 스크린 △필기구 전문 브랜드와 협업한 'S펜'이 특별한 가격에 제공된다.

'갤럭시 워치6 시리즈'와 '갤럭시 탭 S9 시리즈' 구매 시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각각 최대 6만원, 최대 35만원을 추가 보상해주는 '트레이드 인' 행사도 진행된다.

2jung818@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