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세스코, '청결한 화장실' 서비스 출시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세스코, '청결한 화장실' 서비스 출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8.1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물·위생관리 선두업체 맞손…"양사 노하우 활용, 화장실 문화 선도"
(사진 왼쪽부터) 형원준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대표와 신동훈 세스코 대표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 하는 모습. [사진=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사진 왼쪽부터) 형원준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대표와 신동훈 세스코 대표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 하는 모습. [사진=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 세스코와 대형 건물 및 중소형 건물을 대상으로 청결한 화장실 문화 조성을 위한 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은 10일 양사가 업무협약을 통해 각자의 공간 위생 케어 노하우를 함축한 '청결한 화장실 서비스'를 론칭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건물 규모나 연식에 상관없이 다양한 중소형 건물의 공간을 재조성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은 건물을 대상으로 건물관리 노하우에 세스코의 기술력을 더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청결한 화장실 문화 조성에 나선다. 청결한 화장실 서비스는 △전문적인 청결 관리 △악취의 원인이 되는 곰팡이와 요석 제거 △화장실 360도 입체 살균 시스템 △청결 유지를 위한 정기 진단 서비스 등 총 4개 영역으로 구성됐다. 양사는 각 화장실 청결 상태를 측정한 후 관리가 필요한 부문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안한다. 

이밖에도 공기 살균기와 공기 방향 탈취기, 자동 변기 세정 살균기 등을 도입해 육안으로 확인이 불가한 악취 유발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까지 제거한다. 또한 사각지대에 축적된 변기의 요석을 제거하고 비데를 분해해 세척하는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게 관리한다.

사후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양사 전문팀이 정기적으로 방문해 위생 현황을 점검하고 공기 질 및 표면 오염도를 측정한 화장실 진단 리포팅을 제공해 지속적인 청결 유지를 돕는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국내 방역 업계를 선도하는 세스코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전문적인 화장실 청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현대인에게 화장실이 단순 이용 공간을 넘어 일상에서 지친 심신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하나의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