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브랜드 '코멕스', 제78주년 광복절 맞이 행사
토종 브랜드 '코멕스', 제78주년 광복절 맞이 행사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8.0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2주년 장수기업…'인스타그램‧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실시
코멕스의 캠핑용품 밀리터리 그린 시리즈. [사진=코멕스]
코멕스의 캠핑용품 밀리터리 그린 시리즈. [사진=코멕스]

52년 장수 기업 코멕스산업이 광복 78주년을 맞아 행사를 진행한다.

코멕스는 9일 자사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태극기 관련 퀴즈 정답을 맞히는 당첨자에게 추첨으로 코멕스 '바이오탱크 항균 휴대용물통(700㎖)'를 증정한다. 바이오탱크 항균 휴대용물통(700㎖)은 코멕스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약수터 물통 '바이오탱크'의 미니어처 버전이다.

코멕스는 국내 주방∙생활용품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혁신을 거듭해 온 52년 장수 기업이다. 1992년 국내 최초로 항균력 99.9% 물통 바이오탱크를 출시해 플라스틱의 새로운 항균 기준을 제시하며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다. 1994년 출시한 '항균 고무장갑' 또한 우수한 상품성으로 히트 상품에 등극했으며 현재까지도 코멕스의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코멕스는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해 왔다. 2020년엔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 2021년엔 '캠핑박스', '캠핑물통', '코멕스 캠핑식기세트' 등 코멕스 기술력을 담아낸 캠핑용품을 선보였다. 코멕스 캠핑용품은 아웃도어 감성의 밀리터리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캠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SK케미칼과 협업해 환경친화적 바이오매스 소재 '에코젠 프로(ECOZEN Pro)'를 활용한 신제품 '코멕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를 출시했다. 코멕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유리의 투명함과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이다.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용기 안 내용물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또한 내열도, 내오염성, 내화학성이 우수해 냄새나 색 배임에 강하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 와이너리 컬러는 지난달 21일 방송된 현대홈쇼핑 첫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4일 진행된 긴급 앵콜 방송에서도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하는 등 완판 행진을 벌였다.

thkim7360@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