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여행 병행 유행, 덩달아 '워케이션 아이템' 조명
일·여행 병행 유행, 덩달아 '워케이션 아이템' 조명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7.2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딩 캠핑박스 56L' 코멕스산업, 워라벨 효율 높일 상품 판매
폴딩 캠핑박스 56L. [사진=코멕스]
폴딩 캠핑박스 56L. [사진=코멕스]

일하면서 여행하는 문화가 나타나면서 '워케이션(Work+Vacation) 아이템'에 이목이 집중된다. 

26일 주방·생활용품 업계에 따르면, 팬데믹 이후 대중화된 재택근무를 시작으로 '한 달 살기' 등 장기여행을 통해 일과 여가를 함께 즐기는 수요가 증가했다. 여행의 편리함은 물론 업무 효율까지 높여주는 '워케이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코멕스산업 '폴딩 캠핑박스 56L', 다용도 활용 특징 

챙길 짐이 많은 장기여행에는 효율적인 짐싸기가 필수다. 코멕스산업의 '폴딩 캠핑박스 56L'는 여행 짐을 넣어 이동할 수도 있고 워케이션 중 간단한 나들이에 간이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수납박스에 폴딩(folding)과 양면 개폐 기능을 추가한 제품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손쉽게 접을 수 있어 공간 효율성도 높였다. 튼튼하고 견고한 가로, 세로 골조로 설계돼 다단으로 쌓아도 하중을 안정적으로 지탱해 준다. 또한 양면 개폐 기능도 갖춰 다단으로 쌓았을 때 위에 있는 박스를 내리지 않아도 어느 방향에서든 내용물을 쉽게 꺼낼 수 있어 공간 효율까지 높여준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 [사진=코멕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 [사진=코멕스]

◇코멕스산업 '바이오 항균위생용품', 개인용품 보관 가능 
 
더운 여름철에는 몸에 닿는 개인용품을 위생적으로 보관하는 것이 중요하다. 코멕스의 '바이오 항균위생용품'은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주방용품(항균위생용품) 부문 1위'에 선정된 제품이다.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항균작용으로 칫솔, 면도기, 면봉 등 위생용품 보관에 유용하다. 환경 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도 검출되지 않아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항균백 4종 △항균롤백 7종 △항균장갑 4종 △항균지퍼백 2종 등 미니 사이즈부터 소·중·대 사이즈까지 총 17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일상에서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상황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지금은 렌지타임. [사진=코멕스] 960
지금은 렌지타임. [사진=코멕스] 960

◇코멕스산업 '지금은 렌지타임', 장기여행 중 요리 간편
 
단기 여행이라면 주변 유명 맛집에서 식사를 해결할 수 있지만 워케이션과 같은 장기 여행에서는 매번 삼시세끼 외식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코멕스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지금은 렌지타임'을 활용하면 여행지에서도 손쉽게 멋진 요리가 가능하다. 

지금은 렌지타임은 140℃까지 사용할 수 있는 내열 플라스틱 소재의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 용기로 뚜껑을 열지 않고 스팀홀만 열어 간단히 조리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로 요리하지만 통닭, 피자 등 든든한 한끼 식사부터 브라우니나 군고구마처럼 특별한 간식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 무검출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테이블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더 프리스타일. [사진=삼성전자]
더 프리스타일.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더 프리스타일', 포터블 빔 통해 휴가 분위기 UP 

워케이션 중 업무 모니터로 활용하거나 영화를 감상하기도 하고 휴가지 분위기까지 살려주는 휴대용 빔 프로젝터가 있다. 180도 회전이 가능해 벽면·천장·바닥 등 원하는 공간에 최대 100형(대각선 254cm) 크기 화면을 구현할 수 있는 포터블 스크린이다. 830그람(g)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숙소 어디에나 들고 다니며 사용하기 좋다. 대용량 배터리로 야외 활용성도 뛰어나다. 업무 중에는 대화면 스크린으로 활용하거나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기에도 더할 나위 없다. 더 프리스타일에 기본적으로 탑재된 매직 스크린으로 눈 내리는 풍경, 불멍 화면 등을 투사하면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