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 공개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 공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8.0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군 공격 능력 강화 효과…길드 레이드 신규 몬스터 '역병의 지배자' 추가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 [사진=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4일 '세븐나이츠2'에 신규 영웅 공개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인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는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고 사수형 아군에게 추가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원거리 사수형 영웅이다. 적군을 방해하는 동시에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특정 몬스터를 타격해 점수를 획득해 보상을 받는 시스템간 대전(PvE) 콘텐츠 길드 레이드에 신규 보스 몬스터 '역병의 지배자'를 추가했다. 해당 몬스터는 변이 효과를 사용하기에 변이 효과에 대한 저항 영웅을 활용해야 한다. 또한 특정 상황에 따라 광역 스킬 피해를 가하는 등 전략적 공략이 필요하다.

이 외에도 '영웅의 기억'에 드레이크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북해의 해적왕’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루비 1100개 및 신화 강화석 3개를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1000일 기념 출석 이벤트!'에서는 매일 게임 접속 시 출석일에 따라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루비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드레이크의 성장 관련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골드, 전설 엘릭서, 드레이크 영혼석 등을 받을 수 있다. 17일까지는 '썸머 페스티벌 코스튬 상자', '전설 보석 선택권'을 얻을 수 있는 '코제트의 여름 특별 임무!'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치형 필드 플레이시 제공하는 이벤트 아이템을 사용해 '전설 영웅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밍과 이안의 여름 휴가! 방치형 필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