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X-PLANET', 아이돌 '리버티·첫사랑·퀸즈아이' NFT 에어드랍
컴투스홀딩스 'X-PLANET', 아이돌 '리버티·첫사랑·퀸즈아이' NFT 에어드랍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7.2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테인먼트 NFT 라인업 확대
2D 웹툰 아이돌 리버티.[사진=컴투스홀딩스]
2D 웹툰 아이돌 리버티.[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의 플랫폼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NFT(대체불가토큰) 마켓플레이스, ‘X-PLANET’을 통해 2D 웹툰 아이돌 ‘리버티’, 걸그룹 ‘첫사랑(CSR)’, ‘퀸즈아이’의 NFT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리버티는 두번째 싱글 앨범 ‘원 서머(One Summer)’로 돌아왔다. 원 서머는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멜로디에 리버티 성우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곡이다. X-PLANET은 리버티의 싱글 앨범 발매를 기념해 멤버들의 디지털 사인이 포함된 한정판 NFT 포스터와 포토카드 총 200장을 이달 31일까지 에어드랍을 통해 무료로 증정한다.

걸그룹 첫사랑(CSR)은 데뷔 1주년을 맞아 멤버들의 캐릭터 디지털 띠부씰을 선보였다. X-PLANET이 특별 제작한 띠부씰은 멤버 모두가 닭띠인 점에 착안해 귀여운 병아리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해당 띠부씰은 총 28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으며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X-PLANET은 걸그룹 첫사랑(CSR)과 지속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장가치 높은 NFT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걸그룹 퀸즈아이는 두 번째 싱글 앨범 ‘유니크(UNI-Q)’로 돌아왔다. X-PLANET은 퀸즈아이의 컴백을 기념해 다음달 초부터 멤버들의 한정판 이미지를 에어드랍 방식으로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X-PLANET’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실력있는 아티스트, 단체와 협업한 NFT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