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전자담배 신제품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
KT&G, 전자담배 신제품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7.2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스탠다드 외 클래식·캐주얼 3가지 모드 장착
'일시정지' 기능 추가로 편의성 제고
24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3.0' 4종 [사진=KT&G]
24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3.0' 4종 [사진=KT&G]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신규 라인업 ‘릴 하이브리드 3.0’이 24일 출시됐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3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한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Standard Mode)’에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Classic Mode)'와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Casual Mode)'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제품에 ‘일시 정지’ 기능이 새롭게 추가돼 디바이스 사용 중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다.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에 제한 없이 일시 정지가 가능하다.

제품 색상은 ‘지알로 옐로우’ 등 4종이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24일부터 릴 브랜드 전용 매장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전용 온라인몰 ‘릴 스토어’에서 우선 판매된다. 릴 미니멀리움 부산점의 경우 25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KT&G는 이후 8월23일부터 서울‧부산‧인천‧광주‧대구‧대전‧울산‧세종시와 경기도 일부 편의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사용 편의성 관점에서 고민하고 자사 혁신기술을 결합해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과학적 역량에 기반한 제품 개발로 글로벌 전자담배 시장에서 톱티어 리더십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