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써밋 스텝영어, 이달의 눈높이 캠페인 진행
대교 써밋 스텝영어, 이달의 눈높이 캠페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6.07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의 눈높이 캠페인 진행 모습.[사진=대교]
이달의 눈높이 캠페인 진행 모습.[사진=대교]

대교의 학습 브랜드 눈높이는 ‘이달의 눈높이’ 6월 캠페인으로 ‘대교 써밋 스텝영어’를 소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6월에 펼치는 이달의 눈높이 캠페인은 차별화된 AI 영어 학습 제품인 ‘대교 써밋 스텝영어’를 알리는 내용으로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들의 영어 실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대교 써밋 스텝영어’는 영어의 4대 영역(말하기∙듣기∙읽기∙쓰기)부터 독해력까지 단계별로 완성하는 AI 맞춤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며 학습자의 정교한 발음 평가와 발화 훈련도 가능하다.

또한 AI를 통한 피드백과 개인 취약점 분석 등 차별화된 에듀테크 기술로 학습자의 영어 성취도를 향상시켜주고 국내 최초 적용된 ‘파닉스(Phonics)’ 엔진을 통해 AI 기반 원어민 선생님의 1:1 발음 코칭을 받을 수도 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대교 써밋 스텝영어’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모바일 주유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고 7월말까지 ‘대교 써밋 스텝영어 중등’ 제품과 ‘솔루니 수능독해트레이닝’을 함께 시작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태블릿PC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대교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자녀의 성적 향상을 위해 학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이자 영어 성적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기간이다”며 “이번 6월 이달의 눈높이 캠페인으로 소개되는 ‘대교 써밋 스텝영어’를 통해 자녀의 영어 실력을 높여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