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미니 건조기, 한정판 색상 네이버 쇼라 론칭
앳홈 미니 건조기, 한정판 색상 네이버 쇼라 론칭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6.0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가격 할인·사은품 증정 혜택 제공
앳홈 미닉스 미니건조기 신규색상 3종. [사진=앳홈]
앳홈 미닉스 미니건조기 신규색상 3종. [사진=앳홈]

앳홈은 오늘 7일 자사 프리미엄 미니 가전 브랜드 미닉스의 미니 건조기에 텐저린 오렌지 등 3가지 신규 색상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규 색상은 2월 참가했던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콘셉트 제품으로 선보였던 색상으로 고객 요청에 힘입어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미닉스 미니 건조기는 기존 대표 색상인 화이트 계열 그레이지와 클래식 베이지, 네이처 그린을 포함한 6가지 색상을 갖춰 소비자 선택 폭이 한층 넓어졌다.

론칭 방송 중 신규 색상 미니 건조기를 구매하면 2만원 쿠폰 및 판매가 4만원 상당의 사은품 미니 러그도 증정한다. 또 방송 중 댓글로 구매를 인증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대상자 5명에게 미닉스 미니 식기세척기(그레이지)도 무상 제공한다.

앳홈은 이번 신규 색상 출시가 미니 건조기 판매를 크게 견인할 것으로 전망한다. 지난해 5월 기능 및 색상 2종을 추가한 '미닉스 PRO' 출시 당시에도 6~8월 판매량이 2021년 대비 40% 이상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보인 바 있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미닉스 미니 건조기는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가전이면서 동시에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한정판 신규 색상이 개인적인 홈인테리어 취향에 맞춰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