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선케어 전문 브랜드 '헬로힐리오' 여성용 선팩트 론칭
앳홈, 선케어 전문 브랜드 '헬로힐리오' 여성용 선팩트 론칭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4.2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령·성별·컨디션 등 피부타입별 맞춤 프리미엄 선케어 제공
헬로힐리오 이미지. [사진=앳홈]
헬로힐리오 이미지. [사진=앳홈]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선케어 전문 브랜드 헬로힐리오(‘ello Heliou)의 1차 론칭 제품 여성용 선팩트를 자사몰에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헬로힐리오는 앳홈의 첫 자체 개발 화장품이다. 연령과 성별, 컨디션을 비롯한 피부타입별 맞춤 프리미엄 선케어를 제공한다. 여성용 선팩트 역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이트·베이지·그린·퍼플 4종으로 출시된다.

화이트는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 베이지는 요철과 잡티 커버, 그린은 톤 밸런싱, 퍼플은 광채 효과가 주요 기능이다. 피부 고민과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헬로힐리오는 독점 효능 원료 사용으로 항산화 및 피부 진정을 포함한 피부 케어 효과를 극대화했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발아 5일차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이 적용됐다. 또 자외선 케어, 진정 효과가 있는 7가지 성분을 캡슐레이션(Capsulation) 공법화한 유브이 프로7(UV-PRO 7TM)이 활용됐다.

앳홈은 여성용 선팩트에 이어 헬로힐리오 남성용 선크림과 여성용 클렌징시트도 다음달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피부 노화 및 손상을 막는 데 있어 선케어 제품을 잘 바르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없지만 많은 분이 이 점을 놓치고 있다"며 "자외선 차단을 넘어 원하는 피부 표현 및 피부 케어가 가능한 헬로힐리오 선팩트로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