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네고왕, '밀키트' 할인 프로모션
프레시지×네고왕, '밀키트' 할인 프로모션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4.28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제품 최대 59% 할인…내달 7일까지 전개
프레시지와 네고왕의 밀키트 할인 프로모션. [제공=프레시지]
프레시지와 네고왕의 밀키트 할인 프로모션. [제공=프레시지]

프레시지가 달라스튜디오 ‘네고왕’을 통해 인기 밀키트 제품을 최대 59%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레시지와 네고왕 프로모션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갈비, 낙지볶음과 같은 한식 밀키트와 스테이크, 감바스 등 인기메뉴를 포함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부채살 스테이크 2종과 함박스테이크로 구성된 ‘스테이크 밥상’ △김치 어묵 우동전골, 떡도리탕 등 캠핑에 잘 어울리는 메뉴 4종을 모은 ‘캠핑밥상’ △LA갈비와 낙지볶음, 사골칼만두로 구성된 ‘한식밥상’ △파스타, 감바스 등 양식 인기메뉴 구성의 ‘양식밥상’ △소상공인의 구독경제 지원을 위한 중소기업유통센터 협업 상품 백년가게 제품이 포함된 ‘구독밥상’ 등이다.

프레시지는 또 세트상품이 아닌 단품 구매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40% 할인한 가격으로 프레시지 베스트 상품 ‘단품 골라담기’ 구매를 준비했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제품을 선착순 100명에게 59%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네고왕 프로모션은 5월7일 자정 전까지 진행된다. 네고왕 행사 전 상품은 간편식 전문 온라인몰 ‘HD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의 한 끼 식사를 책임지는 밀키트(식사키트)가 더욱 다양하고 편리하게 진화하고 있음을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