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더블버거 3종', 보름 만에 120만개 판매
롯데리아 '더블버거 3종', 보름 만에 120만개 판매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04.2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리아 더블버거 3종.[이미지=롯데GRS]
롯데리아 더블버거 3종.[이미지=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지난 30일 선보인 더블버거 3종(더블 치킨버거·더블 데리버거·더블 클래식치즈버거)이 출시 15일 만에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더블 치킨버거·더블 데리버거는 기존 메뉴에 각각 패티 한 장씩 추가된 메뉴다. 중량은 기존 메뉴 대비 각각 약 27퍼센트(%), 약 45% 늘었다. 가격은 4000~5000원 중반대다. 더블 클래식치즈버거도 치즈와 패티가 한 장씩 추가됐다.

롯데GRS 관계자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 제품 라인업 확대로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며 “추후 선보일 신제품은 최근 인기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적인 메뉴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리아는 최저 4000원대 세트 메뉴를 구입할 수 있는 ‘든든점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롯데잇츠를 통해 리워드 혜택·등급별 할인쿠폰 등 다양한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