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잇츠' 앱, 역대급 네고왕 할인…'이용 폭주'
'롯데잇츠' 앱, 역대급 네고왕 할인…'이용 폭주'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3.1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리아·엔제리너스·크리스피크림도넛 할인쿠폰 제공
차우철 롯데GRS 대표가 게시한 롯데잇츠 앱 이용 폭주 화면. [출처=차우철 대표 SNS]
차우철 롯데GRS 대표가 게시한 롯데잇츠 앱 이용 폭주 화면. [출처=차우철 대표 SNS]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최근 '네고왕' 이벤트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전 브랜드 대상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GRS는 앞서 16일 롯데리아의 '네고왕 시즌5-햄버거 편'이 공개된 가운데, 자사 통합 주문 애플리케이션(앱) ‘롯데잇츠’ 리뉴얼을 기념해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전 브랜드를 대상으로 이용객 할인 이벤트를 전개하기로 했다.  

우선 기존 롯데잇츠 앱 가입 회원에게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네고왕 팩(불고기버거·치킨너겟·탄산음료) △치즈스틱 메뉴는 물론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S,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하프더즌 메뉴를 최소 50% 할인된 가격의 구매 가능한 모바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해서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데리버거 단품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S,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글레이즈드 2개를 무료 제공하는 쿠폰을 지급한다.

롯데GRS의 롯데잇츠 네고왕 시즌5 프로모션 모바일 쿠폰은 앱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4월5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차우철 롯데GRS 대표는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롯데잇츠 앱 이용이 폭주된 게시물을 올려 화제가 됐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