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톡톡 튀는 네이밍 주류 대거 출시…MZ세대 공략
GS25, 톡톡 튀는 네이밍 주류 대거 출시…MZ세대 공략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04.0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퇴근필수너 맥주·노티드 하이볼 2종·몰디브 하이볼
GS25 칼퇴근필수너맥주, 노티드하이볼(레몬, 애플), 몰디브 하이볼 상품 이미지.[사진=GS리테일]
GS25 칼퇴근필수너맥주, 노티드하이볼(레몬, 애플), 몰디브 하이볼 상품 이미지.[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은 독특한 네이밍으로 MZ세대의 이목을 끌 주류 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칼퇴근필수너’는 100% 독일 맥아와 홉을 사용해 양조된 맥주로 6일 출시된다. 이 상품은 체코에서 유례된 필스너 스타일로 쓴 맛을 줄이고 알코올 도수도 4.7%로 낮췄다.

GS리테일은 노티드와 협업한 ‘애플하이볼’과 ‘레몬하이볼’을 오는 6일 GS25에서 선보인다. 이 상품 또한 노티드의 디자인과 브랜드가 활용된 재밌는 네이밍으로 출시된다.

지난주에 출시된 ‘몰디브 하이볼’은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잔’이라는 영화 대사가 연상되도록 만든 네이밍이다.

박종인 GS리테일 주류기획팀 매니저는 “앞으로도 GS25는 재밌고 독특한 주류 상품을 통해 항상 변화하는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