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
위메이드플레이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1.1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렙 전용 신규 콘텐츠 예고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5주년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위메이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5주년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플레이는 모바일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5주년 기념 이벤트 ’판다의 다이어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서비스 5주년 기념하는 ‘판다의 다이어리’는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는 방식으로 매일 출석을 체크하며 곰 삼형제의 다이어리를 채우는 이벤트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캐릭터 스티커, 다양한 아이템, 경품 응모권 등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주인공 곰 삼형제의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구성한 16종의 이모티콘과 로봇 청소기 등을 선물하며 5주년의 감사와 축하를 함께 전할 예정이다.

한편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5주년 감사 시즌을 맞이해 60개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를 개설하며 4개 시즌의 3390개 퍼즐 스테이지 완성 소식을 전했다. 새롭게 선보인 퍼즐 스테이지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얼음 속 아이스베어’편에 기반해 곰 삼형제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콘텐츠다. 특히 퍼즐 스테이지에서 첫 선을 보이는 각형 얼음 블록을 비롯해 이야기와 꾸미기 무대에서 등장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는 곰 삼형제의 스토리텔링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창용 위메이드플레이 팀장은 "5주년을 맞이해 개발팀이 직접 그린 이모티콘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달 이벤트에 이어 다음 달에는 만렙 이용자 전용 콘텐츠 '버디 라이드'를 원작 기반 경쟁 행사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8년 1월 출시된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를 원작으로 곰 삼형제의 이야기 전개, 퍼즐 플레이, 꾸미기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이 게임은 하트 사용 34억 개, 광고 시청 10억 건 등 지난 5년 간의 기록을 통해 캐주얼 게임 부문에서 장르 결합형 게임의 대중화를 이끈 작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