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정보보호 산업발전 유공 '과기부장관표창' 수상
SR, 정보보호 산업발전 유공 '과기부장관표창' 수상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11.2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덕율 SR 부사장과 다섯 번째 이종호 과기정통부장관 등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R)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열린 '2022 정보보호 산업인의 밤' 행사에서 최덕율 SR 부사장(왼쪽 두 번째 )과 이종호 과기정통부장관(왼쪽 다섯 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R)

SRT 운영사 SR이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열린 '2022 정보보호 산업인의 밤'에서 정보보호 산업발전 유공 단체부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정보보호 산업인의 밤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주관으로 정보보호산업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보안 산업 종사자들의 사기를 올리기 위한 행사다.

정보보호 산업발전 유공 표창은 정보보호 산업의 사회적 중요성을 인식하고 정보보호 강화를 실천한 모범기업에 한다.

SR에 따르면 SR은 SRT 고객과 대국민 정보보호 강화,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SR은 국내외 정보보호 인증 7종을 획득해 정보보호 관리체계를 수립하고 정보보호 투자 현황을 공시하며 국토교통부 산하기관 최초로 3년 연속 '정보보호 투자 우수기관'으로 지정됐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정보보호 산업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중소기업 정보보호 컨설팅과 사회적기업 보안 소프트웨어 배포 지원, 학교 연계 정보보호 전문교육 등 사회지원 사업을 확대해 정보보호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ezi1@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