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안전관리 자격증 4종 동시 취득 과정 운영
에듀윌, 안전관리 자격증 4종 동시 취득 과정 운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2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전관리 개이득패스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완전관리 개이득패스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산업안전기사 자격증이 포함된 안전기사 자격증 4종의 동시 합격을 돕는 ‘안전관리 개이득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안전관리 개이득패스’ 과정은 산업안전기사와 건설안전기사 등의 안전기사 자격증 4종을 수험생이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과정으로 수강기간 1년 무료 연장 가능해 2년간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포함했다.

강의는 안전기사 자격증 4종 시험 과목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수험생이 시험 과목의 개념 정리 및 이해를 할 수 있는 기본이론부터 실전 예상문제를 통해 실력을 최종 점검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된 5회독 커리큘럼 방식을 사용한다. 교재는 에듀윌에서 자체 제작한 교재를 제공한다.

또한 초보 수험생이 기초용어와 이론을 위주로 학습할 수 있는 기초특강과 실전을 앞둔 수험생이 최종 실력점검을 할 수 있는 내용의 CBT모의고사 및 해설특강을 무료로 지급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안전관리 분야 자격증을 동시에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이라면 해당 과정을 통해 합리적인 수강료와 여러 학습자료를 만나볼 수 있다”며 “에듀윌은 산업안전기사와 건설안전기사 수험생에 시험 합격전략을 제시하는 온라인 설명회도 진행해 수험생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