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20's 디지털 경쟁력 강화 박차
애경산업 AGE20's 디지털 경쟁력 강화 박차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8.24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플래그십 몰 오픈…샘플 체험 기회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 화면[이미지=애경산업]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 화면[이미지=애경산업]

애경산업이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낸다.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의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AGE20's는 온라인 중심의 소비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디지털상에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메시지를 직접 전달하고자 자사몰인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선보였다.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은 소비자들의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AGE20's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원하는 피부 표현, 효능에 따른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 기능을 도입했다.

특히 AGE20's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트라이얼 샘플’을 배송비 없이 무료로 제공해 소비자들이 실 구매 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능도 마련했다.

AGE20's는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플래그십 몰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