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 홍보영상 공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 홍보영상 공개
  • 서종규 기자
  • 승인 2022.07.2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 내 이용 가능 서비스 등 소개
힐스테이트 브랜드 신규 홍보영상 중 한 장면. (자료=현대건설)

현대건설이 주택 브랜드 '힐스테이트' 철학을 담은 신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영상에서 국내 신스팝 밴드 '아도이'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 'Lifestyle Leader'를 주제로 입주민이 누릴 수 있는 주거 형태를 표현한다.

또 힐스테이트에 사는 주민들이 루프탑에 모여 각자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파티를 여는 장면과 주거혁신상품 'H 시리즈'로 영상이 구성됐다.

이 밖에도 지하 주차장에서 세차와 정비, 튜닝까지 가능한 'H 오토존'과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외부 오염을 차단하는 'H 클린현관', 단지에서 친환경 유기농 엽채류 재배가 가능한 'H 클린팜' 등이 등장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힐스테이트가 선보이는 공간에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리더의 생활을 영위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공동체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가치가 더욱 주목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seojk052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