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장기 고객 1만명 대상…"커피·머그컵 세트 쏜다"
LGU+, 장기 고객 1만명 대상…"커피·머그컵 세트 쏜다"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너x프릳츠 커피·머그컵' 세트…5년 이상 사용 고객에게 제공
장기 고객에게 제공되는 커피·머그컵 세트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장기 고객에게 제공되는 커피·머그컵 세트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프릳츠커피 컴퍼니’와 손잡고 한정판으로 제작한 4만 8000원 상당의 ‘무너x프릳츠 커피·머그컵 세트’를 장기 고객 1만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장기 가입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Thank U+’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4월 ‘레고랜드’ 통신사 단독 초청 행사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감사 이벤트다.

LG유플러스는 MZ세대 고객들이 트렌디한 카페, 홈 카페 등 커피를 즐기는 문화에 관심이 높다는 사실을 고려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4월에는 커피 브랜드 ‘일리’의 커피머신과 커피캡슐 정기 배송 서비스를 더한 ‘일리커피 구독팩’을 선보인 바 있다.

LG유플러스와 프릳츠가 함께 제작한 커피·머그컵 세트는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인 ‘무너’와 프릳츠의 물개가 그려진 머그컵 2종과 프릳츠의 대표 원두 2종을 사용한 티백 커피와 드립백 커피 2종으로 구성됐다. 독창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커피·머그컵 세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제공된다.

무너x프릳츠 커피·머그컵 세트는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5년 이상 사용한 고객 중 가장 오랜 기간 사용한 고객 3000명, 가장 많은 가족 구성원과 결합한 고객 3000명을 포함해 랜덤으로 추첨을 통해 선발한 4000명 총 1만명에게 증정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U+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달 26일까지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결과는 오는 29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적으로 전달되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향후 LG유플러스는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8월에는 추석 연휴를 위해 명절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장기 고객 등급을 세분화하고 데이터 쿠폰, V컬러링 쿠폰 등 장기 고객을 위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우리 회사 서비스를 오랜 기간 사용해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Thank U+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추후 고객 니즈를 면밀히 분석하고, 세분화해 장기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머그컵 세트 제작에 참여한 프릳츠는 커피 농장의 농부들과 다이렉트 트레이드를 통해 고품질의 생두를 공급받고 있으며 프릳츠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물개를 이용한 머그컵, 스티커 등 자체 디자인한 굿즈들은 레트로 감성을 잘 살려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