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HMR 사업 키운다…전용 온라인몰 오픈
BBQ치킨, HMR 사업 키운다…전용 온라인몰 오픈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5.3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몰' 운영…'자메이카 통다리 바베큐' 포함 인기제품 판매
BBQ몰 홈페이지 화면. [제공=제너시스비비큐]
BBQ몰 홈페이지 화면. [제공=제너시스비비큐]

BBQ치킨을 운영하는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는 자사의 다양한 가정간편식(HMR)을 판매하는 공식 온라인 브랜드몰인 ‘BBQ몰’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BBQ몰은 BBQ의 HMR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BBQ는 최근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캠핑족과 1인 가구의 간편식 수요 증가에 맞춰 일상에서 간편하게 조리하거나 데워먹을 수 있는 HMR 제품을 집중 선보이고자 온라인몰을 열게 됐다.  

BBQ몰은 홈쇼핑 채널에서 호응을 얻었던 ‘자메이카 통다리 바베큐’를 포함해 닭볶음탕과 닭갈비, 삼계탕, 볶음밥 등 다양한 HMR 제품을 판매한다. 캠핑이나 식사대용, 간식 등 누구나 다양하고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으며 개별 소포장으로 휴대·보관도 간편하다. 

BBQ는 BBQ몰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한다. 

또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자메이카 통다리 1개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한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ID당 1회 사용 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가정이나 식당에서 조리해먹는 식품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다양한 HMR 제품을 구비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이어트 등 닭가슴살을 활용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BBQ몰은 PC와 모바일 웹은 물론 모바일 BBQ 애플리케이션(앱)에서도 접속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