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 2022 봄·여름 시즌 골프 캡슐 컬렉션 출시
구호, 2022 봄·여름 시즌 골프 캡슐 컬렉션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2.22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라인업, 강화된 기능성 갖춰
구호 2022 S/S 골프 캡슐 컬렉션 화보컷[이미지=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 2022 S/S 골프 캡슐 컬렉션 화보컷[이미지=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다양해진 상품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갖춘 2022년 봄·여름 시즌 골프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구호는 구호의 정체성을 담은 골프웨어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많아지자 앞서 지난 2021년 가을·겨울 시즌에 골프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다.

이번 시즌에는 구호가 지향하는 모더니티에 기반해 여유로운 실루엣과 활동성을 강조한 골프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봄·여름 시즌 상품은 모던한 네이비와 크림 컬러 바탕에 활력 있는 민트, 애플 그린을 포인트로 활용한 의류·액세서리 총 40개로 구성됐다.

특히 지난해보다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하고 기능성이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실제 뒤쪽 포켓에 넣어 휴대할 수 있는 경량 패커블 점퍼, 흡한속건·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저지 소재로 제작한 미들 레이어 등 의류와 볼파우치, 벨트백, 버킷햇 등 액세서리 아이템을 새로운 라인업으로 갖췄다.

또 지난 시즌 인기 아이템인 부츠컷 팬츠는 더욱 탄탄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임옥영 구호 팀장은 “구호가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화한 두 번째 골프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현대적인 디자인에 효율적인 기능을 더한 구호의 골프웨어가 필드 위 퍼포먼스를 한층 돋보이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