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대포장 제로화, 유통과정 최소화 등 비용절감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서울청과와 함께 오는 2월5일까지 ‘선한과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기획전은 우리 농가가 코로나19를 이겨내고 힘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선한과일은 전자랜드와 서울청과가 론칭한 과일 브랜드로, 10~20년 경력의 베테랑 과일 경매사들이 국내 상위 10% 안에 드는 우수한 과일을 선별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전자랜드와 서울청과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명절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은 사과·배·감귤·한라봉·레드향·천혜향 등 과일과 선물세트(500세트 한정 판매)를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과대 포장을 없애고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백화점에서 볼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과일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2월5일까지 주문을 완료한 소비자들은 설날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상품 수령 후기를 남긴 소비자에게는 스타벅스 편의점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또 100% 신속 보상제도를 운영해 과일에 문제가 있는 경우, 새 상품으로 다시 보내줄 방침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지난 추석에도 전자랜드가 보유한 유통망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과일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 행사가 어려운 우리 농가에 작은 설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가전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절인 배추와 과일 사은품을 증정하고, 수박 체험 행사도 진행하는 등 우리 농가와 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 왔다.
ksh333@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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