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애착·재구매·타인추천·전환의도 등 5개 부문 우위
삼진제약(대표 장홍순·최용주)은 해열진통제 ‘게보린’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진통제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로열티와 전환의도를 평가해 발표하는 행사다.
주관사인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는 지난 24년간 전 세계 글로벌 브랜드의 순위와 평가지수를 발표하고 있는 신뢰도 높은 조사 기관으로, 브랜드 충성도 분야의 전문 기관이다.
이번 조사는 지난 2월부터 전국의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조사와 1:1 유선 조사가 병행 진행됐다.
게보린은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5개 평가항목에서 경쟁브랜드에 우위를 점하며 진통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는 지난 2016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수상이다.
삼진제약은 다양한 통증에 신속하고 탁월한 효능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높은 충성도를 가진 브랜드로 인정받은 것이라고 강조했다.
삼진제약은 최근 소비자 충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한 리뉴얼을 진행했다. 삼진제약은 지난 4월1일,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품질과 패키지를 개선한 리뉴얼 ‘게보린정’을 선보였다.
리뉴얼된 ‘게보린정’은 정제의 낱알 사이즈를 현재의 90% 크기로 줄여 복용편의성을 개선하고 기존보다 약 3배 빨라진 붕해속도로 더욱 신속한 통증 억제 효과가 특징이다.
삼진제약은 또 생리통 특화 해열진통소염제 ‘게보린소프트연질캡슐’을 출시했다.이는 ‘게보린정’과 더불어 통증별 라인업으로 국내 진통제 시장 강자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최용주 대표는 “게보린이 5년 연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한국인의 두통약이라는 브랜드 파워에 걸맞게 앞으로도 국민 건강 증진과 건강한 삶을 위한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김소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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