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펩시 쇼케이스’ SNS 인증샷 이벤트
맘스터치, ‘펩시 쇼케이스’ SNS 인증샷 이벤트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7.18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구매 시 1200명 추첨해 입장권 증정
(이미지=맘스터치)
(이미지=맘스터치)

맘스터치가 7월18일부터 8월4일까지 치킨과 버거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펩시 쇼케이스’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펩시 쇼케이스는 펩시가 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K-POP 콜라보 프로젝트’ 중 하나로, 올해는 빅스 라비&홍빈, 소유, 정세운,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등이 참여한다. 공연은 오는 9월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맘스터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한 뒤 행사 기간 내 버거세트(펩시 음료 포함) 또는 치킨 제품(펩시 음료 포함) 구매하고 인증샷을 촬영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맘스터치는 이벤트에 참가한 이들 중 1200명을 선정해 1인2매 입장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 맘스터치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당첨 코드가 개별 문자로 전송되며, 멜론 사이트를 통해 전달받은 당첨 코드를 입력하면 입장권을 실물 티켓으로 받을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의 주 고객층인 학생들의 신나는 새 학기를 위해 펩시와 손잡고 이번 K-POP 공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 밖에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