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쿠폰 득템하자"…'배민 미스터리' 방법과 힌트는?
"할인 쿠폰 득템하자"…'배민 미스터리' 방법과 힌트는?
  • 박선하 기자
  • 승인 2019.05.1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 속에 흩어진 쿠폰을 발견하는 '배민 미스터리'가 화제가 되고 있다.

배달의 민족은 10일 오후 2시부터 쿠폰 소진 시까지 '배민 미스터리'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 민족 어플 속에 흩어진 7개의 쿠폰을 발견하면 된다. 쿠폰은 1000원부터 1만 원까지 다양한 금액대로, 발급일로부터 3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모든 할인쿠폰은 발급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전화주문이나 만나서 결제 시에는 사용이 제한된다. 타 쿠폰과의 중복 사용이나 배민마켓에서의 사용도 안 된다.

쿠폰을 받는 방법은 배달의민족 앱을 연 후 메인화면 아래쪽에 '발표 [당첨자공지] 세계축구대회 스웨덴전 기념… '이라고 적힌 게시물을 터치하면 된다.

이후 나오는 화면에서 밑으로 스크롤을 계속 내리면 '미스터리로 가는 문'이라는 글자가 보이는데, 해당 글자를 클릭한다.

이후 '숨겨진 쿠폰을 찾아라 미스터리 7'이라는 메뉴가 나오면 아랫쪽에 나열되어 있는 격자 모양의 버튼을 누르다보면 쿠폰을 발급할 수 있다.

힌트로는 "쿠폰 등록에 '미스터리7'을 입력하면 3000원", "맛집랭킹 옆 빈칸 클릭", "VIP 최대 할인코너에서 맨 아래 있는 숨겨진 이벤트를 누르세요" 등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거론되고 있다.

sunha@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