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가족이 함께 하는 햇반컵반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CJ제일제당 '가족이 함께 하는 햇반컵반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9.02.0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오는 13일까지 ‘가족이 함께 하는 햇반컵반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HMR제품이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쿠킹클래스를 기획했다. 

이번 클래스의 주제는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간편하고 맛있는 일상식 만들기’로 진행된다. 수업에서는 한국 아이아띠 아동요리 교육 협회의 심진미 대표가 강사로 나서서 즉석밥 햇반이 들어있는 햇반컵반을 간편하면서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퓨전식 레시피를 선보인다.

메뉴는 아이들도 먹기 좋은 햇반컵반 스팸마요덮밥과 버섯곤드레비빔밥을 활용한 ‘스팸마요 컵피자’와 ‘버섯곤드레유부초밥’ 두 가지다. 

반컵반 가족 쿠킹클래스는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빌딩 내 쿠킹스튜디오 CJ THE KITCHEN에서 다음달 21일 열린다. 만 7세~12세 초등학생이 있는 가정이면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오는 13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와 함께 햇반컵반을 즐겼던 순간’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부모와 자녀 참가자 9팀(18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컵반은 1인 가구나 젊은층뿐 아니라 가족들이 주말이나 여행에서도 간편하게 제대로 된 한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방학을 맞아 가족이 햇반컵반을 활용한 음식 만들기로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pek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