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도이치모터스, ‘MINI 피크닉 데이‘ 성료
도이치모터스, ‘MINI 피크닉 데이‘ 성료
  • 이정욱 기자
  • 승인 2018.05.2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남양주 봉서원 캠핑장에서 참가자들이 'MINI 피크닉 데이'를 즐기고 있다.(사진=도이치모터스)
지난 26일 남양주 봉서원 캠핑장에서 참가자들이 'MINI 피크닉 데이'를 즐기고 있다.(사진=도이치모터스)

미니(MNI)의 공식 딜러 도이치모터스가 지난 26일 남양주 봉서원 캠핑장에서 ‘MINI 피크닉 데이’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도이치모터스는 MINI의 변화된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도시 스포츠와 여행, 캠핑 등을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 힙합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어’의 신나는 무대가 펼쳐져 행사장의 분위기를 이끌었다. 여기에 미니 라이프스타일샵 뿐 아니라,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CKBS), 유기농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 나이키 비전, 코스텔, 지카(GCAR) 등 다양한 파트너사들이 참여하며 행사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도이치모터스 관계자는 "도이치모터스는 창립 16주년을 맞이해 최근 SNS 채널 런칭과 함께 미니 무비나잇 등 고객 로열티 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미니 도이치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는 전국 8개의 미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런칭한 도이치모터스 미니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미니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프로모션, 차량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