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고객센터,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쉐보레 고객센터,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 박주용 기자
  • 승인 2018.05.13 1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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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쉐보레)
(사진=쉐보레)

쉐보레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1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 따르면 ‘2018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는 총 250개 국내 콜센터를 대상으로 100회 이상에 걸쳐 기본적인 수신 여건부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처리 및 종료 등의 항목을 평가, 우수 콜센터를 발표했다.

쉐보레 고객센터는 연결성 및 인사, 응대 신속성 분야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아, 지난해 보다 높은 점수로 영예를 안았다.

쉐보레 고객센터는 높은 수준의 고객 관리를 유지하기 위해 서비스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왔다. 콜센터 ARS에 업계 최초로 ‘Heart-to-Heart Ring Back Tone’(마음이음 연결음)을 적용해 2017 한국 컨택센터 콘테스트 ‘Best Process’ 상을 수상했다.

한편, 쉐보레는 고객의 제품품질 불만을 24시간 이내에 해결하고자 ‘I CARE’ 전담 조직에서 이슈별로 상시 TFT를 운영하며 보다 나은 고객 대응에 힘쓰고 있다.

[신아일보] 인천/박주용 기자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