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이달 분양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이달 분양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7.12.11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층 10개동 전용 84㎡ 총 482가구 규모
서해안고속道 통해 수도권 1시간대 진입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투시도.(자료=중흥건설)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투시도.(자료=중흥건설)

중흥건설이 이달 중 충남 당진 대덕수청지구 A-4블록에서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10개동, 전용면적 84㎡ 총 482가구로 구성되며, 국내 대표 설계회사인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가 설계를 맡았다.

대덕수청지구에는 오는 2020년까지 주택용지와 입주민 편의를 위한 근린생활시설, 공원 및 도로 등 도시기반시설이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지구조성이 마무리 되면 당진시 남부의 핵심지역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통여건은 단지 인근에 위치한 당진I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및 수도권까지 1시간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 당진-영덕고속도로를 이용해 충남 및 대전 지역으로 1시간대 이동이 가능하다.

교육시설로는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들어서게 되며, 학교시설과 연계한 에듀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생활편의시설에는 당진시청과 보건소 등 관공서를 비롯해 하나로마트와 문예의 전당, 우리병원 등 쇼핑·문화·의료시설이 인접해 있다.

이와 함께 단지 주변으로 대덕산과 송정공원, 봉암근린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어 자연 속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조감도.(자료=중흥건설)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조감도.(자료=중흥건설)

단지설계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으며, 채광과 통풍을 고려해 4베이(Bay) 설계(일부세대)를 적용했다.

단지 곳곳에는 입주민들의 주거쾌적성을 고려한 다양한 커뮤니티공간도 조성된다. 어린이집과 작은 도서관, 어린이놀이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다양한 녹지 정원 등 특화조경도 계획됐다.

견본주택은 충남 당진시 수청동 104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