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욕구에 맞는 마케팅 전략 짜기”
“소비자 욕구에 맞는 마케팅 전략 짜기”
  • 신아일보
  • 승인 2007.11.12 1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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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화군, 농산물 작목반별 마케팅 교육 실시
봉화군은 영농조합법인 및 작목반을 대상으로 12일 오후 봉화군 청소년 센터에서 ‘2007 농산물 작목반별 마케팅 교육'을 개강하여 5일간 20시간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농협대 유통경영대학원 교수이며, 농협중앙회 자문위원이신 김학문 소장과 이마트 품질관리팀 파트장을 맡고 있는 이창욱씨를 초빙하여, 봉화군의 지역자원을 특성화 시킬 수 있는 마케팅에 대해 논의하고, 농산물 유통과 판매전략 등 이론교육과 교육 마지막날인 16일에는 경산지점 이마트에 직접 방문하여 실제 농산물 유통과정을 배우는 체험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봉화군은 ‘2007 농산물 작목발별 마케팅 교육'을 통해 우리지역의 자원을 활용한 농촌관광 활성화 방안 및 소비자 욕구에 맞는 농산물 마케팅 전략 습득으로 주민들의 소득증대와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기를 활성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봉화/정재우기자 jwju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