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치킨덕후’ 인증하는 고객 참여형 ‘한 호흡 챌린지' 캠페인 펼쳐
bhc치킨, ‘치킨덕후’ 인증하는 고객 참여형 ‘한 호흡 챌린지' 캠페인 펼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치킨 덕후’를 인증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한 호흡 챌린지’를 오는 31일(일)까지 전개한다.

이번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는 다소 발음하기 어려운 bhc치킨 메뉴에 관한 설명을 담은 챌린지 문구를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한 번의 호흡에 모두 읽은 후 이를 영상으로 인증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이다. 

참여 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참조.  bhc치킨은 이번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 bhc치킨 및 메뉴에 관한 정보를 쉽고 재미 있게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그동안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bhc치킨만의 메뉴에 관한 정보를 보다 흥미롭게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MZ 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