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장민호 편스토랑 ‘꾸덕명란크림우동’ 히트 상품으로
GS25, 장민호 편스토랑 ‘꾸덕명란크림우동’ 히트 상품으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3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자로운)바삭킹튀김우동’, 냉장면의 대표 상품으로 인기 예상
GS25의 꾸덕명란크림우동이 인기상품으로 올라섰다. [제공=GS25]

프랜차이즈 편의점 GS25가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첫 우승한 장민호의 레시피로 만든 ‘꾸덕명란크림우동’이 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편스토랑 27회에서 인기 트로트 가수 장민호님이 자신만의 요리 레시피로 우승한 메뉴, ‘편스)장민호꾸덕명란크림우동’을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명란과 감자를 넣어 꾸덕꾸덕함이 일품으로, 진한 크림 맛에 명란과 날치알이 톡톡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인 상품이다. 

GS25는 22년 5월 편스토랑과 손잡고 관련 상품을 현재까지 33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한편, GS25는 가성비템 ‘혜자로운’에서 냉장면을 선보였다. ‘혜자로운’이 가지고 있는 합리적인 가격, 따뜻한 집밥의 이미지에 딱 맞는 따뜻한 국물 우동 상품으로 출시한다.

출시 기념으로, 3월 말일까지 구입고객에게 CJ)비비고썰은배추김치60G 또는 롯데)레쓰비마일드200ML을 증정한다.

이민재 냉장냉동팀 담당 MD는 “GS25가 인기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과 콜라보를 통해 출시 하는 상품이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고객분들이 상품을 만나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영상에서 본 품질과 맛을 100% 재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