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 출시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 출시
  • 이정범 기자
  • 승인 2024.02.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 수량, 19만5000원…케이스 별도 4만3000원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 [사진=삼성전자]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버즈2 프로'와 국내 최초 쌍둥이 판다 '쌍둥바오' 케이스를 함께 만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에버랜드와 협업한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는 2종으로 '갤럭시 버즈2 프로' 화이트 모델과 후이바오 케이스, '갤럭시 버즈2 프로' 그라파이트 모델과 루이바오 케이스이다.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는 21일부터 삼성닷컴에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하며 가격은 19만5000원이다.

쌍둥바오 케이스만 별도로 구매도 가능하다. 가격은 4만2900원이다. 갤럭시 버즈2 프로를 비롯해 갤럭시 버즈 FE, 갤럭시 버즈2,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버즈 프로와 호환된다.

에버랜드 판다월드의 마스코트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쌍둥바오를 모티브로 한 이번 케이스는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귀여운 얼굴이 그대로 담겼다.

등 부분의 줄무늬부터 미간, 코 모양 등 쌍둥이 판다 자매의 생김새를 섬세하게 반영하고 동그랗고 앙증맞게 귀를 표현해 귀여움을 돋보이게 했다. 아이보리 색상의 부드러운 솜털(플러피) 재질로 마감해 손에 쥐었을 때 포근한 느낌도 준다.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케이스'는 △삼성 강남 △부천중동 △스타필드하남 △더현대서울 △광교갤러리아 △판교현대 △AK분당 등 주요 삼성스토어에서 21일부터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갤럭시 버즈2 프로'와 쌍둥바오의 사랑스러움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쌍둥바오의 콘셉트에 맞춰 친구 또는 연인과 커플템으로 활용하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jblee98@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