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대한민국 축구 경기 스코어 맞히기 경품 이벤트
멕시카나치킨, 대한민국 축구 경기 스코어 맞히기 경품 이벤트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06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멕시카나치킨이 아시안컵 4강전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멕시카나치킨]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대한민국 대표팀의 축구대회 승리를 기원하며, 오는 7일 치러질 예정인 요르단과의 4강전 경기 스코어 맞히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멕시카나 공식 SNS를 통하여 참여 가능하며, 예상하는 스코어를 댓글로 기재 후 실제 경기 결과와 일치한 응모자에게 치킨 교환권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대한민국 대표팀이 이번 4강전에서 승리하게 되면, 결승전까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맥시카나치킨은 아시안컵 기간 동안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1세대 치킨 프랜차이즈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굳히며, ‘축구에는 치킨’이라는 공식을 지속 성립시키고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4강전 진출을 경축하고, 고객 분들과 응원의 뜨거운 열기를 함께하며 우승을 기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멕시카나는 자사앱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출석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는 앱에 접속하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1일 1회 가능하다. 주문금액 할인 쿠폰(1만원,3천원,1천원), 멕시감자 무료증정 쿠폰, 음료 사이즈업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매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와 자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