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트리니티 서바이버즈' 스팀 출시
크래프톤, '트리니티 서바이버즈' 스팀 출시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1.3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툰풍 그래픽, 핵앤슬래시 액션 서바이벌 게임
트리니티 서바이버즈 플레이 화면. [이미지=크래프톤]
트리니티 서바이버즈 플레이 화면. [이미지=크래프톤]

크래프톤은 31일 자사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플라이웨이게임즈가 '트리니티 서바이버즈(Trinity Survivors)'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 얼리 액세스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리니티 서바이버즈는 핵앤슬래시 액션 서바이벌 장르로 세 명의 캐릭터를 조합해 동시에 조작하며 몰려드는 몬스터들로부터 생존해야 하는 게임이다. 각 캐릭터가 지니고 있는 고유의 리더스킬을 적절하게 사용하며 스킬, 아이템, 성장 요소를 조합해 지속적으로 캐릭터를 조작해야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트리니티 서바이버즈는 카툰풍 그래픽을 채택했으며 스킬에 따라 몬스터의 사망 모션이 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2인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협동 멀티플레이 모드를 지원해 더 높은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다. 결과 점수에 따른 순위가 제공되어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을 할 수도 있다.

플라이웨이게임즈는 크래프톤의 12번째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로 2023년 공식 출범했다. 트리니티 서바이버즈는 플라이웨이게임즈가 처음으로 출시하는 게임이다.

유신종 플라이웨이게임즈 PD는 "트리니티 서바이버즈의 핵심은 직접 조작하며 느끼는 액션의 즐거움과 협동 및 경쟁을 통한 성취감이다"며 "장르의 한계를 넘어서는 차세대 서바이벌 게임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트리니티 서바이버즈는 31일부터 스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가 공식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js6846@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