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그룹, '성남시 청년고용우수기업' 선정
티맥스그룹, '성남시 청년고용우수기업' 선정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1.22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티베로∙티맥스클라우드∙티맥스비아이 평균 청년 고용증가율 11%
티맥스그룹 로고.
티맥스그룹 로고.

티맥스그룹 계열사 3곳이 2023년 하반기 '성남시 청년고용우수기업'에 선정됐다.

티맥스그룹은 지난 19일 경기도 성남시청에서 열린 '성남시 청년고용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에서 계열사 티맥스티베로∙티맥스클라우드∙티맥스비아이가 청년고용우수기업 인증서 현판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청년고용우수기업 선정 대상은 성남시 관내에 2년 이상 본사를 두고 청년고용율이 5% 이상 증가한 기업이다. 선정 기업에게는 청년고용우수기업 인증서와 현판, 취업박람회, 기업 전시관 참여, 개발사업 지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티맥스그룹은 창립 이래 꾸준히 청년 고용에 힘써오고 있다. 지난 3년간 티맥스티베로는 약 300명, 티맥스클라우드는 약 150명, 티맥스비아이는 약 170명을 채용했다. 3사의 지난해 평균 청년 고용증가율은 11%다.

또한 티맥스그룹은 업계 상위수준의 연봉과 월 급여기준 최대 600% 의 성과급 제도, 수평적 조직문화를 위한 ‘이름+님’ 호칭과 자율복장, 신입사원 멘토링, 리프레쉬 휴가제도, 헬스장 지원 및 사내 건강관리실 등 사원들을 위한 다양한 사내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티맥스그룹 관계자는 "향후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청년을 많이 채용해 기업 성장과 지역 고용 활성화에 보탬이 됐다는 점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청년을 채용해 사회 선순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