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 위너프라이즈 수상
금성출판사 푸르넷,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 위너프라이즈 수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1.15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경험·인터페이스 최적화 중점 디자인 호평
디자인 어워즈 워너프라이즈 소개 이미지.[사진=금성출판사]
디자인 어워즈 워너프라이즈 소개 이미지.[사진=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의 대표 교육 브랜드 ‘푸르넷’이 2023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 위너프라이즈를 수상했다.

15일 금성출판사에 따르면, ‘푸르넷’ 홈페이지는 디자인과 편의성을 인정받아 지디웹(GDWEB)이 주관하는 ‘2023 디자인 어워즈’에서 위너프라이즈를 수상했다. 2022년 금성출판사 홈페이지 수상에 이은 두 번째 성과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푸르넷이 새로운 미래를 가져온다(Purunet Brings New Future)’는 컨셉으로 푸르넷의 시그니처 색상인 푸르넷 그린 컬러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성장과 혁신을 상징하는 이미지와 애니메이션을 통해 세련되고 직관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

특히 푸르넷 홈페이지는 사용자 경험과 인터페이스 최적화에 중점을 둔 디자인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푸르넷 소개, 후기, 무료체험 등 주요 카테고리를 상단에 배치해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또한 푸르넷, 잉글리시버디, 캠핑 등 모든 정보를 단일 화면에서 확인하고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간결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배윤희 금성출판사 플랫폼사업본부 본부장은 “최고의 선생님, 최적의 학습공간, 가장 맞춤화된 콘텐츠라는 푸르넷의 핵심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리뉴얼한 홈페이지가 2023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까지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일대일 맞춤 플랫폼으로서 푸르넷의 핵심 가치를 지속적으로 알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